모바일로고
서브비쥬얼1 모바일

작품소개

제목 올인2



 장           르 ㅣ  액션 멜로 미니시리즈 

 방           영 ㅣ  2020년 중반기

 촬           영 ㅣ  2019년 하반기

 총   감   독  ㅣ  유 철 용 ( 제 1감독, 제 2감독, 제 3감독 섭외중)
 
 작           가 ㅣ  최 완 규

 기 획  의 도 ㅣ  “올인“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태어난 주인공 두 남자가 출발점부터 각기 다른 파란만장한 삶의 과정을 거쳐 마침내 자신의 전부를 걸고 최후의 승부를 벌이는 이야기라면,

“올-인2”는 원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 자신의 생을 되돌리려고 올인하는 주인공을 축으로 도박세게 주변 앵벌이들의 드라마틱한 삶을 몸살나게 재미있는 스토리로 조명해 보고자

“올-인2” 제작이 기획되었다.



생을 결정하는 중대한 기로에 섰을 때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결정을 내리기가 쉽지 않다. 본능에 기대거나 두려움에 굴복하기 마련이다. 
                  
어느 순간 정신을 차리고 보면 생이 원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대부분 거스르지 못하고 흘러가는 대로 흘러간다.

 

타고난 의리와 뜨거운 승부욕으로 세계 최고의 겜블러를 꿈꾸는 ‘동석‘

냉혹한 주먹세계에 혈혈단신 뛰어들어 마침내 주먹 황제가 된 ‘상철’

'동석'과 ‘상철’을 가슴에 담고 자신의 복수를 위해 전부를 올인하는 ‘혜주'

자신의 신분을 드러내지 않고 '동석'을 위해 지고지순 헌신하는 ‘피리’



네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은 그들의 생을 높은 파도 속으로 휘말리게 하지만 이 드라마를 통해 진정한 삶의 가치를 짚어보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 

"올인2" 드라마가 진행되는 동안 수많은 폭력과 겜블과 폭소 장면이 사실적으로 등장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것이다.

도박 말고는 생의 다른 선택을 할 수 없었던 현실 속에서 아주 간절하게 원치 않은 생을 되돌리려는 주인공들의 삶이 파란만장하게 펼쳐지기 때문이다.

 

 

이전글
다음글 테스트